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고객응대에 대한 예절 교육좀 똑바로 시키셨음 하네요.
작성자 정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1-24 10:32: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5

자석문의를 하던 중 요구사항을 얘기하였는데, 비웃으며 없다고 안된다고 하는것이 맞는것입니까?

제작이 되는지에 대해 문의하는 것도 비웃음과 조롱당할 일입니까?

그리고 고객말이 끝나기도 전에 전화를 끊어버리시네요.


010-4432-76xx


이번호 담당자님, 예절교육 다시 받으셨음 합니다.


고객 그런식으로 대응하시면 본인은 그냥 넘어간다해도 그런 조롱 당한 고객은 그날 하루가 기분이 뭣 같거든요.


저희 업체와 주변 업체에 자석 제작 문의를 이 업체에 맡겼었는데, 적어도 저희 업체는 이제 제작 안하려합니다.


수고하세요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